uulog

MY-O '오베아 인스타그램 챌린지'

오베아에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,000명 도달 기념으로 MY-O '오베아 인스타그램 챌린지'를 진행하고 있다. 직접 디자인한 자전거 파일을 제출하면 심사에 걸쳐 뽑힌 최종 1명에게 자신이 디자인한 자전거를 제작하여 지급하는 이벤트다. 전 세계 사람들이 참여하는 챌린지인 만큼 여러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자전거들을 둘러볼 수 있을 것 같다.

오베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서 직접 자전거를 디자인하고, 구동계를 선택하여 나만의 자전거를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 이러한 시스템을 'MY-O'라 부르는데, 아래 링크를 통하여 원하는 자전거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.


자전거 디자인 하기
https://www.orbea.com/int-en/myo/

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으면, 사이트 하단 'START CUSTOMUZING YOUR BICYCLE' 버튼을 클릭한다. 그 후 자신이 원하는 자전거 종류를 클릭하면 된다.

색상, 컴포넌트, 사이즈 등 원하는 색과 모양으로 디자인하고, 디자인이 완료 되었으면 우측 상단의  버튼을 클릭해 pdf 파일을 저장한다.

 

자전거 디자인 출품하기
https://goo.gl/DMcqZG

먼저, 링크를 클릭해 제출 사이트에 들어가면 처음에 스페인어로 형식이 나타나는데, 하단 언어 설정에서 영어를 선택하면 좀 더 알아보기가 쉽다.
영어로 바꾼 후 이름, 성, 이메일, 언어, 자전거 디자인 파일 첨부와 이벤트 약관 동의를 체크한 후 제출하면 챌린지 응모가 끝난다.

출품작 결선 과정은 오베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회할 수 있다. 때문에 오베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반드시 팔로우한 상태여야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.

인스타그램 링크
https://www.instagram.com/orbeabicycles/ 


 

참고
https://blog.naver.com/cephas2/221141242234

블로그의 정보

uulog

chaz.uu

활동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