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ulog

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 수령

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.

어제 저녁, 내 앞으로 우편이 왔다고 어머니께서 카톡이 오셨다.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이 도착한 것이다. 애드센스 잔고가 $9.91 달러가 되고 나서부터 더 이상 오르지 않고 위 메시지가 떴었다. 메시지를 확인하니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지만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이며, 우편을 발송했다고 했다. 아마 9.91 달러가 기준액인가 보다.

첫 지급금을 받으려면 계정 인증을 위한 PIN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. 이후로도 가끔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$9.91 달러에서 변동이 없길래 실적 보고서를 확인했더니, 잔고에 쌓이지만 않을 뿐 하루 예상 수입은 나타나고 있었다. 아무튼 자기 전 동생에게 부탁해서 카톡으로 핀 번호를 미리 받아놨었다.

PIN 입력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.

  •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. 알림 우측의 작업을 클릭한다.
  • 좌측 메뉴의 설정을 클릭하고 아래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한다.
  • 두 번째 방법은 우편에 쓰여있는 2, 3단계를 요약해서 쓴 건데 첫 번째 방법이 클릭 한 번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편하다. 이렇게 하면 PIN 입력 화면이 나타나는데, 가장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와 발송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.

    최근에 PIN이 생성된 날짜가 4월 4일인데 수령한 날짜가 24일이니 대략 3주쯤 걸렸다. 6"x9"(11.4x15.2cm) 크기의 흰색 엽서에 인쇄되어 위의 날짜부터 3~5일 후에 발송된다고 하니. 발송 후 소요 시간은 2주 조금 넘는 듯하다.

   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홈 화면으로 돌아가고 알림 문구가 그대로 있는데 새로고침을 하면 사라진다. 또, 우측 상단의 종 아이콘을 클릭하고 이전 알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해결됨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.

    블로그의 정보

    uulog

    chaz.uu

    활동하기